안녕하세요.
많은 일들이 있었던 10월도 후반부에 접어들고있습니다.  길고긴 명절 연휴와 각종 학교 행사, 시험등으로 아이들과 학무모님들 모두 분주한 시기입니다. 저희가 제타영어학원을 오픈 한지 2개월이 되어가고있는데요. 앞으로  2달에 한번 제타의 학부모님들께 뉴스레터를 보내 드리려 계획하고있습니다. 제타영어학원의 첫 번째 뉴스 레터 입니다.

Progress
9월 학원 오픈을 하면서 저희는 저희 학원 학생들을 위해 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해서 열심히 노력을 해왔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기존의 다른 학원 들과 많은 점에서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학원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학습을 위해서 선생님은 물론 본인들의 노력도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아이들을 가르치고, 격려하고, 또한 미래에 학생들의 성공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Orientation Course

저희는 지금까지 학생들의 비전과, 학생들 개개인의 미래에 대한 전략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줄 새로운 12개의 오리엔테이션 코스를 만들었고, 학생들에게 전달하고있습니다.

Events

이번달에 있는 할로윈 이벤트는 아이들 수업시간에 할로윈의 유래에 대해 간단히 배워보고, 학원에서 할로윈 캔디백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될것입니다. 제타 학생들이 간단하게나마 이벤트를  즐기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수있도록, 수업외의 시간에 이벤트를 진행 하려고 합니다. 추후에 일정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제타 이벤트, 휴무일, 수업진행상황은 제타 홈페이지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New teachers

이번달엔 권은영 선생님이 저희와 함께 수업을 시작하셨습니다. 권은영 선생님은 문법교육을 담당해 주시는 선생님 이십니다.

처음으로 학부모님들께 인사드립니다.제타학원에서 문법수업을 담당하고 있는 권 은영 강사입니다.
저는 지난 10년동안 학원에서 영어를 강의를 해왔고 7년동안 미국에서 남편과 유학생활을 하고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저 역시 5학년 남자아이를 키우는 학부모로서 아이들을 사랑하는 학부모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 바램들을 최대한 실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아이들에게 영어가 즐겁고 자연스러운 언어가 될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영문법은 기본적인 개념이해가 우선시 되어야 하며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문법을 대화속에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희 제타학원은 이 모든 목표에 맞게 수업을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더 나은 수업방식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하루하루 발전해 가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행복을 꿈꾸시길 바래봅니다.

환절기 컨디션이 약해지는 시기인지라 아이들이 집중하기 힘든시기 일 듯 합니다. 가정에서도 아이들 컨디션 잘 봐주시고, 잘하고 있다고 격려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Event Plans for the future

앞으로의 계획

저희는 앞으로도 기본 정규 수업 코스들과 , 선택 코스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아갈것입니다.

11월엔, 학생들이 다음코스들을 정하고, 거기에 맞는 계획을 세우게 될것입니다.

Future Events

  • 예정 이벤트
  • 게임보드 나잇
  • 무비 나잇
  • 스피치 나잇
  • 크리스마스 파티